아직 후기 7월꺼까지 업로드 못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업식부터 먼저 올리는 패기!^^!

명수가 예쁘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골=_= 까지 다녀온 보람이있었어 안갔으면 우짤뻔ㅠ_ㅠ♡ 진짜 명수야 니가 최고야 젤멋져 젤이뻐ㅠ_ㅠ!!!!!!!!!!!!!

기분좋아서 자꾸 웃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빙구 김명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편지도 이쁘게 받고!!!!! 나 홀로편지줘따ㅋㅋㅋㅋㅋㅋ으하하하하>_<

대답도 이쁘게하고ㅠ_ㅠ 천사야 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천사>_<!!!!!!!!!!!!!!!!!!!!!!!

진짜 교내를 명수따라 졸졸졸졸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힘들지않아쒀=_= ㄴㅣ옆이라면 으하하하하

그건 그렇고 캠보다가 이뻐서 다 캡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만 올리려고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더 못한것도 많음.. 다이쁜걸 우뜨케ㅠ_ㅠ

졸업축하해 명수야 너때문에 또 파워충전 + '-'

 

  

 

졸업식의 모든 명수를 다 모아봄........ 는 모든은 아니지만 =_= 최대한 모아보아따

 

 

 

 

클릭해서 보면 더 좋음ㅇㅇㅋ

 

 

저 입꼬리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조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라인 봐............. 콧대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안녕하세여 김명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어도 다보여=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촉명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차앞은 헬게ㅠ_ㅠ...... 근데도 아까준 내편지 꼭 쥐고가는 명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샤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작자 표시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